JK중고차일상

충북진천 백곡 수상레저!

JK중고차 2024. 8. 13. 10:56

안녕하세요 대전 D오토몰 JK중고차입니다.!

오늘은 충북 진천 빠지!!! 백곡 수상레저에 다녀왔어요~~~!

충북 단양에서 1시간정도의 거리더라구요! 

처음엔 진천쪽에 숙소를 잡을려고 하였지만..마땅한 숙소가 없어서.. 관광도 할겸 단양에 숙소를 잡았어요~~

부랴부랴 조식 먹고 출발~~!!

주차하고 부표를 건너가면 매표소가 나온답니다.!!  부표 길이 조금 미끄러워요~~ 건너실때 조심조심!!! 건너가시면 되요!

건너다가 보면 흡연장이 따로 비치되어 있어요~~ 흡연하시는 분들은 위치 파악 해두시길 바랍니다~!

아무래도 아이들이 많이 오기도 해서~ 흡연은 흡연장에서~~!

-이용 시간 안내 -

매일 오전 9:30 ~ 17:30 까지~~

우천시에도 운영 폐장전까지 연중 무휴랍니다.!!

주소 : 충북 진천군 진천읍 건송길 158-1 백곡수상레저 

놀이기구도 여러가지 많았어요~~ 9종 정도 있었는데요!! 저희는 2가지만 이용하고 물놀이장 종일권 끊었답니다.!!

놀이 기구 이용하려고 기다리는중이에요~ 구명조끼 착용 필수 ~~! 놀이기구 이용하시는 분은 헤드기어착용도 필수!!!

뚜둔~~ 저희가 이용한 놀이기구는 빅마블, 땅콩보트 2가지 이용하였어요~~ 

둘다 긴장감 100%~~ 재밌었는데요.. 개인적으로 땅콩 보트는 허리가 좀 아프더라구요!! 

물에 안빠지려고 사투를 벌이다보니... 온몸에 힘이 들어가서... 온몸에 알베겼어요ㅠㅠ...

빅마블 이용하다가.. 거의 다와서... 큰 아드님은 물에 빠지셨다는.... 강사님이 재밌게 잘 태워 주더라구요!!
기다리시는 손님들이 애기 어떻게 해~~ 저렇게 버리고 와도 되는거야?... 했지만 강사님 왈~ 저기 아빠 있어~ ㅋㅋㅋㅋ 

아들아.. ㅋㅋㅋ 미안하다.. 강하게 크거라~~!!

물놀이 풀장이에요~~ 여기도 재밌어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놀았어요.. 미끄럼틀 타고 물에 빠지고~~ 아이들하고 씨름하고~~

와.. 여기가 더 힘들었다는.... 아이들은 체력이 대단대단... 저는 30분만에 녹초....ㅎㅎㅎ

방문 계획 있으신 분들은 먹거리 싸들고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.!!! 

매점에 컵라면 하고 음료 판매하기는 합니다.!!

물속에서 엄청 놀다보니.. 어느덧.. 폐장시간이 다가왔어요~~

간이 샤워실에서 물샤워만 가능해요~~ 아이들 데리고 후다닥 물샤워 완료!! 탈수기로 수영복 쫙 짜고

다 놀고 나니 힘이 쫘악 빠졌어요..ㅠㅠ..  단양까지 부랴부랴 가야죠 이제~

재미있게 놀고 멀리서 풍경 한컷~~ 찍고 숙소로 출발 하였어요~

감사합니다 이상 JK중고차였습니다.!

'JK중고차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숙소에서 삼겹살! 저녁해결!!  (0) 2024.08.14
오늘의 저녁 ~! 설원칡냉면푸짐보쌈!  (0) 2024.08.14
충북단양구경시장  (0) 2024.08.13
단양 소풍가는날 펜션~!  (0) 2024.08.13
생선구이 맛집!  (0) 2024.07.3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