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K중고차일상

오늘의 저녁 메뉴 장어구이!

JK중고차 2024. 8. 16. 09:51

안녕하세요 대전 D오토몰 JK중고차(서해모터스) 입니다.!

오늘은 말복이라네요~~~ 삼계탕은 자주 먹은 메뉴라서 몸보신 할 새로운 메뉴가 뭐가 있을까 고민하다가

장어가 생각나더라구요~~ 그래서 바로 장어구이 먹으러 GOGO~~!!

오늘 방문할 식당은 대전 봉산동에 위치한 황실민물장어!!

주차장은 식당 바로앞에 크게 있답니다.!! 주차걱정없는 식당~~!

입구로 들어가시면 고기 정육점 처럼 장어가 나를 반겨주고 있네요~~ 여기서 고르시면 되요 !! 

인원수에 맞춰 양맞게 장어 구입!! 부족하시다면 추가로 또 구매 가능하답니다.!

장어 고르고 결제 하면 좌석 안내~~ 

상차림비는 인당 4.000원 이에요~~!

밑반찬이 요런식으로~~ 나와요!!

부족하시다면 셀프바 이용하여 리필 가능하답니다.!!

요롷게~~ 장어 굽는방법이 안내되어 있어요!! 

장어가 초벌되어 나오면 숯에 마저 익혀 먹으면 된답니다.!!

숯에 노릇노릇 구워서 한입 쫙~~ 입에서 사르르 녹네요!! 

무더위로 인해 체력이 떨어진 느낌이었는데~~ 힘이 불끈불끈 나는거 같아요!!!! 

몸보신 제대로 했다는..ㅎㅎㅎㅎㅎ 

무더운 여름도 얼마 남지않았어요!! 좀만더 힘내자구요!!

이상JK중고차였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