JK중고차일상

중리동삼겹살맛집3돈한마리!

JK중고차 2024. 9. 3. 10:42

 

오늘의 저녁 메뉴! 삼겹살!!

안녕하세요 대전 D오토몰 JK중고차(서해모터스)에서 영업중인 박경일 부장입니다.!

날씨가 이제는 제법 선선해졌어요!! 낮에만 많이 덥지만 아침저녁으로는 쌀쌀...ㅎㅎ
감기 조심하세요!!!
오늘은 대전 대덕구에 위치한 삼겹살 맛집!!  #3돈한마리 #고기구워주는집
가족모임~  모이기 편한 장소에서 식당 잡았어요~

 

영업시간 안내 

매일 14:30 ~ 23:30 

3돈한마리 메뉴판~~ 

​오늘의 픽은 모듬4인분! 1000G 에 80,000원~~ 

아버지가 먼저 도착하여 주문 해서 셋팅까지..해놓으셨더라구요~~

다음번엔 아들인 제가 먼저 도착하여 셋팅까지 싹 해놓겠습니다.!!

 

주문한 고기 짜잔~~!!
불판으로 직행!!!
직원이 고기를 구워주니까 엄청 편하더라구요! 
앞으로 고기 구워주는 식당만 가야겠어요!~~~

 

개인별로 요렇게 식판으로해서 기본찬이 나와요! 파채무침, 소금, 쌈장!!

역시 고기엔 파채무침과 먹는게 최고!~~~

 

마무리로~~ 볶음밥과 열무냉면!!

된장찌개는 개인적으로 조금 짜더라구요..

냉면은 맛있었어요~~ 고기먹고 볶음밥은 국룰~~!! 

삼겹살 잡내도 없고 맛도 있었어요~~ 사장님도 수시로 반찬 떨어진거 없는지 확인해주시더라구요~~

금요일에 방문하여서 그런지 사람들이 많았어요~~ 시끄러워서 서로 대화하기는 조금 힘들었답니다.!

이상 #JK중고차 였습니다. 긴 글 읽어주셔서 감사합니다.~~